덥다덥다덥다덥다덥다덥다덥다덥다덥다덥다..
요즘 날씨가 정말로 덥다..
더위를 잘 견디는 나도 힘겨워할 정도이니 다들 얼마나 힘들까.. ㅋㅋ
지하철에서 집까지가는것도 힘들어서 쉬엄쉬엄가야한다..
이건 나이를 먹어서 그런건가..;;

근데 언듯 보니 오늘이 입추였다..
아.. 벌써 여름도 다 지나가는구나..
그래서 좀 아쉽다.. 난 지금 날씨가 좋은데.. ㅎㅎ

나는 추운걸 너무 싫어해서.. 겨울이 정말 싫다..
그래도 겨울중에 가장 좋아하는 날은 바로 동지이다..
그날을 기점으로 낮이 길어지고.. 따뜻한 날이 오리라는 기대감때문에..

휴.. 벌써 겨울 시작이군.. ㅠ

'Memory of the life >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번주에 가장 많이 받은 검색어..  (0) 2008.12.06
負傷  (0) 2008.11.27
리먼 브라더스 파산 관련 CNN 뉴스..  (0) 2008.09.17
나도 크롬 한번 써봄..  (0) 2008.09.08
최근에 다시 보는 드라마.. Prison Break  (0) 2008.08.25
벌써 立秋  (0) 2008.08.08
블로그 시작한지 1년..  (0) 2008.08.04
나의 시력 ..  (0) 2008.07.13
문제해결 수업 끝 ..  (0) 2008.07.01
한국전쟁에 대한..  (2) 2008.06.26
JavaOne 2008 Wrap-up 세미나..  (6) 2008.06.21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