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월 9일 Vegas에서의 마지막 날.. 짧은 시간이었지만 Vegas Stip을 구경할 기회가 있었다.. 하루죙일 CES 구경하느라 지쳐있지만.. 마지막 기회를 놓칠수 없기에.. 다시 다들 강행군을 시작했다..
Vegas에서는 호텔들이 정말로 화려하다.. 단순히 숙박만을 위한게 아니라 여러가지 오락, 쇼, 볼거리등이 많다.. 이런 호텔들을 둘러보는것도 상당한 재미이다.. 이러한 고급 호텔들이 쭉 늘어서 있는데.. 이를 strip이라고 한다.. (strip이 무슨뜻이지.. -.-?)
나는 .. 몸이 아파서 밥도못먹고 호텔에 누워있다가.. 어떻게든 라스베가스를 좀더 구경하기위해서 다시 힘겹게 일어섰다.. 그리고.. 택시타고 먼저 간 사람들을 따라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도착한곳은 Miracle이란 호텔 앞이다.. 뭐 불쇼같은거 할거같아서 그냥 서성거리고있는데 사람들을 다 만났다.. 도저히 아는사람을 만날것같지않은 이 넓은곳에서.. Miracle은 Treasure Island 옆에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racle호텔 앞.. 화려한 불쇼를 기대하고있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보다 별로였다.. 흔히 말하는 불쇼는 다른데서하나보다.. 저 멀리 Treasure Island도 보인다.. 아쉽게도 나는 늦게 합류하는 바람에 가보지 못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stip중에서도 가장 유명한곳중에 하나인 Bellagio이다.. 호텔 앞에는 호수가 있는데 주기적으로 분수쇼를 한다.. 특히 마지막끝나면서가 압권.. 하늘 높이 솟구친 물방울들이 낭간에서 보고있는 사람들 머리위로 떨어진다.. 그때의 기분이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Bellagio를 구경하고나서 돌아오는 길이다.. 너무 힘들어서 2층짜리 셔틀버스를 탔다.. 가격은 2달러이다.. 

Bellagio를 지나서 한참 더 가면 Excalibur란 곳이 나온다는데.. 거기까지는 가보지 못했다..
몸상태가 좀 좋았으면 더 많이 구경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저기를.. 언제 또 가보나..



'Around the World > 미국 (USA)'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no 여행기.. SC07  (0) 2007.11.24
San Francisco 여행기3 .. 마지막날  (2) 2007.09.05
San Francisco 여행기2  (0) 2007.09.03
San Francisco 여행기1..  (0) 2007.09.02
Las Vegas 여행기.. (CES)  (2) 2007.08.30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