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를 즐겨듣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아마도 이자람 밴드" 라는 밴드를 들어보았으리라..
최근에 "슬픈 노래" 라는 노래로 활동중이다..
여기서 보컬을 맡고있는 이자람양은 옛날에 별밤에도 고정출연했었다..

96년도에 녹음해둔 자료중에 이런게 남아있군..


다운로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