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 룸푸르 배낭여행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곳..
레게 게스트하우스2 (Reggae Guesthouse2)
나도 여기서 머물렀는데 상당히 괜찮았다..


가장 맘에드는 점은 위치.. 정말 최고!!

마데카 광장, 국립모스크, 차이나타운 등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가 숙소에서 코앞이다..
왠만한데는 그냥 다 걸어서 돌아다닐 수 있다..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LRT Pasar Seni 역인데..
Pasar Seni 역에서 쿠알라룸푸르 중심지인 KLCC 까지는 LRT 로 4정거장..
KL Sentral 역(LRT, 모노레일, KTM, KLIA 등 모든 지하철 라인이 만나는 교통의 요지) 까지 1정거장..

쇼핑, 야시장으로 유명한 부킷빈땅은 모노레일 타고가도 되지만,
Pasar Seni 역 앞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다닌다.. (GO KL Purple Line)



레게 게스트하우스2 가는법

매우 쉽다.. LRT Pasar Seni 역 열차에서 내리자마자 보인다.. -_-;; 100미터도 안되는 가까운 거리..
Mandarian Pacific 호텔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이 보이고 그 옆이 바로 게스트하우스 이다..





지하철 LRT Pasar Seni 역에 내리자 마자 밖이 보이는데 게스트 하우스 위치는..
강이 보이고, 이슬람 왕궁같은 건물 보이는 쪽 아니고.. 공사하고 좀 지저분해 보이는 쪽이다..
저 앞에 큰 호텔(Mandarian Pacific) 있고 그앞에 세븐일레븐(사진으론 잘 안보인다 -_-) 있고..
그 옆이 게스트하우스 이다..



대문은 이렇게 생겼음~ 초인종 눌러야함~



내부는 대충 이렇게 생겼다..



내가 머물렀던 mixed dorm..
여기 말고 2인실도 있고 여성 전용 dorm 도 있다..



이미 다녀간 많은 백팩커들이 노트를 남겼음.. 한국사람들도 많이 다녀간 흔적이 보인다~
참고: 쿠알라룸푸르 배낭여행 잘하기 팁



화장실/샤워실은 남녀 각각 한개.. 나는 별로 불편하지 않았다..
냉장고 있고, 뜨거운물 있고, 그릇, 포크등도 있어서 요리도 대충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wifi 되고 인터넷 가능한 pc 두대 있다..

게스트하우스가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이고 staff 들도 친절해서 좋았다..
다음에 또 KL 갈 기회가 있다면 또 여기로 갈듯..


참고로 레게 게스트하우스1 도 있는데.. 레게 게스트하우스2 와 가까운 거리에 있다..
거기 내부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1층에 레게바 가 있어서 밤에 좀 시끄러울듯..


참고로 예약 안하고 갔는데.. 남은 객실이 없는 경우,,
바로 건너편에 수지 게스트하우스 있고, Jalan Tun HS Lee 거리 따라 쭉 올라가면 레게게스트하우스1 도 있다..
그밖에 차이나타운 시장(Jalan Petaling) 방향으로 가다보면 검증안된(?) 게스트하우스 몇개가 더 있었던것 같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