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여행 마지막날..


이날은 그동안 일정이 안맞아서 못갔던 죽도를 가보려고 했지만,,

결국 배가 안떠서 못갔다.. ㅠ_ㅠ;


매표소에서는 날씨 사정으로 운행이 중단되었다고 말하는데..

내가보기엔 관광객 예약 인원이 적어서 일부러 배를 안띄우는 것 같다.. 젠장!!


결국 죽도는 못가보고.. 대신 섬일주 유람선 투어를 해보기로 했다..



섬일주 유람선


섬일주 유람선 투어 2시간 정도 소요되고 표값은 25000원 이다..

섬을 한바퀴 돌면서 울릉도 전체를 구경할 수 있다.. 


참고로 배는 도동항에서 출발해서 시계방향으로 돈다..

그래서 탑승할때 배 우측쪽에 자리잡는게 좋다..





도동항에서 출발.. 갈매기도 함께한다..







저 앞에 터널은 산사태를 대비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울릉도의 명물.. 코끼리바위 & 송곳봉




일선암 이선암 삼선암!!




연도교로 연결된 관음도!!





저동항 & 촛대바위




멀리 행남등대도 보이고..




다시 도동항으로~


전날 독도 여행하면서 배멀미 후유증이 남아있는데,

또 배를 타기가 내키지 않았지만.. 경치가 너무 멋지다!!

일주 유람선 타길 잘했다!!




독도전망대


도동항 11시 도착.. 집에가는 배 3시.. 약간의 시간이 남아서..

마지막 코스로 도동에 있는 독도전망대를 가보았다..

도동항에서 그냥 걸어서 올라가면 된다..

멀리서 버스타고 온다면 도동항보다는 울릉읍사무소에서 내리는게 더 좋다..

입장료 = 7000원.. ㅡ.ㅡ;;;;





독도 전망대 옆에 독도 박물관도 있는데.. 내가 갔을때는 휴관이었다;;

입장료좀 깎아주지..










독도 전망대에서의 풍경.. 여간해서 독도는 안보인다..

하지만 도동 마을과 주변 풍경이 너무 멋지다~




독도전망대를 마지막으로 스탬프 10개 획득!!! 기념풍 증정!!!




사동항 - 집으로




사동항.. 시장바닥.. 정신없다~

기념품을 사려면 도동 또는 저동에서 사는게 더 나을듯




밥먹을 시간도 없이 돌아다녔다.. 다행히 사동항 대합실에 간단히 먹을 공간이 있다..


굿바이 울릉도!!!!











to Top